이벤트를 쇼핑하는 이벤트쇼핑 플랫폼 루픽에서 우리가 사는 생활환경이 더욱 깨끗하고 쾌적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는 브랜드 한예지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루픽은 일반상품을 구매하면 럭키상품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쇼핑하며 쇼핑의 경험을 확장시켜주는 새로운 형태의 이커머스이다.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는 한예지 PLAY 원피스 기저귀와 럭키상품의 조합으로 소비자들에게 기저귀를 쇼핑하는 경험의 확장을 제공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사진설명 : 한예지 이벤트 썸네일)

현재 판매가 진행 중인 한예지 PLAY 기저귀 패키지(기저귀 3팩+물티슈 5팩)의 목표량인 1,000개의 판매가 완료되면 구입자 중에서 투표를 통해 1명에게 하탄 벤츠 AMG GT 유모차 풀옵션(요람포함)을, 5명에게는 키즈워즈 이야기 시네마(본품+한국어)를, 10명에게는 아가방 상품권을, 200명에게는 루픽포인트 2,000P를 럭키상품으로 제공한다. 
 
한예지 PLAY 기저귀 패키지를 구매한 구매자들 모두 투표에 참여하여 선정하는 ‘루피커’(선정자)는 구매한 기저귀 패키지와 럭키상품을 함께 사용하며 더 큰 경험을 할 수 있다. 모든 럭키 상품은 판매 상품과 스토리로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다고 루픽 담당 MD는 밝혔다.
 
관계자는 “한예지 PLAY 기저귀는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아이들에게 편안한 착용감과 가벼운 움직임을 선사하며, 통통 튀는 컬러의 디자인이 매력 포인트다. 허리밴드와 패드가 일체형인 원피스 기저귀로 입힐 때 간편하며 폴딩 패드, 더블안심 가드로 샘 방지를 두 번 체크하여 소변이 새지 않도록 보호한다. 움직임이 많은 아기도 편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허리 탄성 밴드로 360도 허리 전체를 감싸주어 흘러내림 없이 부드럽고 편한 착용감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루픽은 오는 6월 5일까지 한예지와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루픽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