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이윤아 수습]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오이’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호박이나 오이 구덩이에 비료를 넣는 꿈
호박이나 오이 구덩이에 비료를 넣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정신적, 물질적인 투자를 할 수 있음을 암시한다. 

2. 오이밭에서 푸른 오이를 따서 집으로 오는 꿈 
오이밭에서 푸른 오이를 따서 집으로 오는 꿈은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두뇌가 명석한 아들 형제를 둔다. 시장이나 백화점에서 물건과 반찬거리를 구입한다.

3. 오이가 줄기 위에 돋아난 것을 보는 꿈
오이가 줄기 위에 돋아난 것을 보는 꿈은 아내에게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을 수 있음을 암시한다.

4. 오이 줄거리 밑동이나 인삼 껍질 줄기를 보는 꿈
오이 줄거리 밑동이나 인삼 껍질 줄기를 보는 꿈은 질병이나 사고가 발생하여 우환 내지 손실에 부딪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 

5. 오이씨를 먹는 꿈
오이씨를 먹는 꿈도 태몽에 속한다.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두뇌가 명석한 아이를 가질 수 있음을 암시한다. 
 
6. 싱싱한 오이를 따서 먹는 꿈
싱싱한 오이를 따서 먹는 꿈도 태몽에 속한다. 이는 절세미인을 낳을 태몽이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오이’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