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텀블러 브랜드 필모아에서 개발한 화목난로형 불멍 감성화로대 ‘캠프테이너’가 5월 28일(금) 19시 와디즈 홈리빙 카테고리를 통해 런칭한다.

캠핑장비는 미니멀하게, 감성은 맥시멈으로는 슬로건을 담아 캠프테이너는 초보캠퍼와 미니멀 캠퍼의 첫 불멍화로대, 캠핑매니아들의 서브 불멍화로대, 홈캠핑 감성 채워주는 불멍테라피로 캠퍼들의 아이코닉한 캠핑 아이템으로 개발되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캠프테이너는 캠핑 카고박스나 차트렁크에서 바로 꺼내어 30초면 끝나는 초간편 설치로 초보캠퍼, 미니멀캠퍼, 솔캠, 차박 등에서 부담 없이 간편한 불멍을 즐길 수 있다.

평소에는 인테리어 소품 또는 홈캠핑 용도로 실내에 보관하다가 캠핑일정이 잡히면 전용백에 가볍게 담아서 캠핑장으로 들고 떠날 수 있도록 약 3kg 무게와 약 30cm 높이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제작된 화목난로형 불멍 화로대다.

또한 컨테이너 박스형 불멍화로대이기 때문에 장작이 연소될 때 불씨가 날리지 않아 화재 위험이 없고 연통을 통해 불꽃이 올라오기 때문에 노출형 화로대에 비해 비교적 안전하다. 캠핑장 바닥이 아닌 밀크박스 상판, 쉘프 컨테이너 등에 올려놓고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불멍창을 통해 불멍을 더 가까이서 즐길 수 있다.

필모아 마케팅 담당자는 “와디즈는 새로운 시도, 새로운 제품, 그리고 그 시도와 제품의 가치를 인정해주는 곳이기에 텀블러 브랜드 필모아의 첫 캠핑 라인업을 알리고 싶다”라고 전했다.

한편 필모아 인스타그램에서는 캠프테이너 출시 기념으로 제품의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필모아 하드 탱커 보온병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