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자격증이 기사·산업기사·기능사를 저렴하게 수강하는 '전 강의 3만원 중복할인쿠폰'을 배포한다고 26일 밝혔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내 '혜택받기'로 해당 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다. 발급 시 각종 기사·산업기사·기능사 자격에 중복 할인 가능하다. 특히, 신규 가입자는 '5천원 할인 웰컴 쿠폰'도 챙겨갈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코로나 여파로 취업난을 겪는 수험생이 부쩍 늘었으며 수강료에 대한 부담도 털어놨다"며, "해당 이벤트로 많은 수험생이 보다 저렴한 수강료로 전 강의를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지난 17년부터 에듀윌 자격증은 3년간 합격자 수가 613%나 증가하며 뛰어난 교육 성과를 보였다. 특히, 지난해 3회 전기기사 시험에서 에듀윌 합격생 10명 중 9명이 최종합격을 이뤄 화제를 샀다. 그 결과 많은 수강생의 지지를 받아 올해도 한국 교육브랜드 1위에 선정됐다. 에듀윌 관계자는 최다 합격 비결로 우수한 교수진 라인업을 꼽았다.

모든 강좌에는 수강 만족도 97%의 저력을 보여주는 전문 교수진들이 모였다. 30여명의 폭 넓은 라인업으로 수강생은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 학습법을 고를 수 있다. 학습량을 최대한 줄여 커리큘럼의 효율도 높였다. 심지어 베스트셀러 1위에 자리한 교재로 수험생은 빈틈없이 실전에 임할 수 있다.

코로나 여파로 교육시장은 개인별 맞춤 교육 시스템에 도착했다. 에듀윌은 4차산업에 맞춰 다양한 온라인 교육 시스템을 개발 중이다. 'CBT 온라인 모의고사'는 지난해 높은 만족도를 보이며 출제의 정확도를 인정 받았다. 에듀윌 합격수기에 따르면 실제 시험과 유사한 난이도, 문항, 답안으로 자신감을 얻었다는 평이 많았다. 수험생 전원에게 '성적분석리포트'와 '해설특강'도 제공해 과목별 약점 보완은 물론, 단기간 점수 향상을 돕는다.

에듀윌 관계자는 "부담은 줄이고 실속만 더한 해당 이벤트로 높은 수강 만족도를 보인 여러 강좌를 자유롭게 수강하시길 바란다"며, "많은 수험생분들이 최종합격을 이룰 수 있게 앞으로도 더 풍부한 학습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

현재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해당 내용을 해시태그 복사해 특정 커뮤니티에 소개하면 추첨 2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선물한다

모든 기술 직렬 포함 '전 강의 3만원 중복할인 쿠폰' 이벤트 확인 및 신청은 에듀윌 자격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