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직업상담사가 직업상담사 단기 합격 비법을 전하는 '2021 직업상담사 단기합격 설명회'를 5월 25일(월) 하루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 20년도 직업상담사 2급 합격생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바, 에듀윌 합격생 10명 중 9명이 5개월 내 최종합격을 이룬 바 있다. 에듀윌 직업상담사는 네이버 검색어 트렌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라며 "직업상담사는 취득 이후에도 학원의 입시상담, 1:1 컨설팅, 진로 검사 등 다양한 실무에 도움된다. 특히, 전문적인 입시 및 진로 컨설팅 쪽에 전망이 밝다."라고 설명했다. 

에듀윌 직업상담사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단기 합격에 성공한 합격생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합격 기간을 앞당겨줄 학습 노하우를 안내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라며 "해당 설명회는 직업상담사 전망부터 이번 3회 시험의 출제 경향까지 짚어준다. 방대한 학습량으로 고민인 수험생을 위해 전문 교수진이 과목별 노하우도 아낌없이 전수할 예정이다. 사전 질문 접수를 통해 수험생활이나 자격증에 관련된 궁금증도 해결한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사전 질문 접수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각종 간식 교환권과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한다. 설명회 당일에는 에듀윌 직업상담사 강의를 저렴하게 수강할 수 있는 할인권 등 풍부한 경품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심지어 신청자 및 참여자 한정으로 직업상담사 전문 학습 매니저의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는 24일까지 사전알림 신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듀윌 직업상담사 합격 굿즈도 무료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단기합격 설명회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해당 내용을 특정 커뮤니티에 공유하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도 받아갈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2021년 시험 대비 '단기합격 전략 설명회'와 프로그램 구성은 에듀윌 직업상담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관계자는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을 기록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