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치킨이 ‘맛으로 바르뎀(Masro Bardem)’ 30초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5월 21일부터 6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바른치킨 ‘맛으로 바르뎀’ 30초 영상을 개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에 공유하고 이벤트 설문조사 페이지에 공유한 링크와 경품 수령을 위한 정보를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라며 "이벤트 설문조사 페이지는 바른치킨 공식 유튜브 채널 ‘맛으로 바르뎀’ 30초 영상 게시물과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에서 확인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메가박스 예매권 2매를 경품으로 증정하며 이벤트 당첨자는 6월 9일 바른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라고 소개했다. 

바른치킨 관계자는 “’맛으로 바르뎀’ 영상은 영화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의 패러디 광고이다. 브랜드와 제품을 최소한으로 노출하고 유쾌하고 재미있는 내용으로 영상을 구성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심어주려고 했다”며 “이번에 새로 제작한 30초 예고편 또한 반응이 좋아 공유 이벤트를 기획했다. 영화가 원작이니만큼 영화 예매권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며, 해당 영상은 현재 TV CF로도 온에어 되고 있으니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맛으로 바르뎀’은 장항준 감독이 연출 및 출연하고 배우 권오중이 하비에르 바르뎀역, 개그맨 박소라가 여자 바르뎀역을 맡아 높은 싱크로율과 촘촘한 영상 구성이 특징이다. 예고편 버전으로 제작된 영상 역시 스릴러물을 연상하게 하는 구성으로 현재 4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