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소방이 소방공무원 최대 채용 대비 '확대채용패스'의 풍부한 혜택으로 최종합격 지원에 나섰다고 전했다. 

작년 소방공무원이 국가직으로 전환됐다. 덩달아 2022년 소방공무원 2만명 채용 이슈로 수험생의 관심도가 높아졌다. 에듀윌 소방은 교육 만족도 1위를 기록하며 실속 있는 해당 강좌를 준비했다. 런칭 할인, 수강 1년 연장, 무제한 강의, 올케어 학습관리, 수강료 환급으로 수험생의 도전을 응원한다. 

특히, 수강료의 부담을 지웠다. 월 1만원대 수강료로 전 강좌를 즐길 수 있다. 기존 1년 수강기간에 1년을 더해 총 2년으로 늘렸다. 최종합격 시 수강료 전액을 되돌려준다. (제세공과금 22% 제외)

현행 시험이 개편되면서 영어, 한국사, 소방학개론, 소방관계법규, 행정법총론이 필수 5과목으로 선정됐다. 에듀윌 소방은 '확대채용패스'로 2022년 증원&과목 이슈를 대비한 강좌를 구상했다. 

'소방 확대채용패스'의 특징은 신속한 학습이다. 기초부터 심화이론은 물론, 기출 분석 특강,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모의고사, 마무리 특강으로 마련됐다. 총 7과정으로 실력을 쌓아가기 쉽다. 특히 전문 교수진의 최신 강의로 실전에 앞서 과목별 문제풀이 노하우를 배워갈 수 있다.

모든 강의는 베스트셀러1위 교재로 진행된다. '소방 전문 수험서'는 에듀윌 소방이 수험생의 피드백을 받아 자체 제작했다. 개편 과목을 전부 담았으며 출제 키워드 및 주요 이론을 압축했다. 

'소방전용 올케어 학습콘텐츠'로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함께 한다. ▲소방 면접 기출을 담은 '온라인 면접 특강' ▲식단 관리를 돕는 '온라인 체력 특강' ▲실제 시험 반영 '합격예측 모의고사' ▲고득점 취득 돕는 '한국사 테마 특강' ▲최신 강의 무한 제공 '가산점 특강'으로 실기도 걱정 없다. 

개인별 적성을 헤아린 특강도 더 추가했다. 소방영어 기초 어휘 특강, 소방 한국사 입문 강의, 생활 영어 기출문제풀이 특강으로 학습의 첫걸음을 내디딜 수 있다. 선착순 한정으로 얼리버리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강좌 및 3과목 교재 구매자에게는 '영어 기본서 문법 및 국어 기본서'와 '영어 쌩기초 강좌'를 제공한다. 

해당 강의를 접한 합격생은 "온라인 강의 화질이 선명해서 복습하기 편했다. CBT모의고사로 경쟁률도 빠르게 파악할 수 있어 목표 조정이 쉬웠다. 교수님 덕에 시간 낭비 없는 효율적인 학습법을 배웠다"라고 생생한 소감을 전했다. 

'2022 소방 확대채용패스'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에듀윌 소방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