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편안한 주부생활’을 슬로건으로 합리적이고 안전한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인 강남주부에서는 ‘강남주부 생활편백’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강남주부 생활편백’은 피톤치드 성분을 포함하고 있는 편백오일수 천연탈취항균스프레이 제품으로, 편백잎에서 추출한 편백오일 속에 함유된 피톤치드 성분 고유의 천연 탈취 효과, 항균/살균 효과 등이 뛰어난 천연 100% 탈취제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 관계자는 "작년 여름 이후 한동안 사용하지 않은 차량/실내 에어컨을 작동시키면 퀴퀴하고 불쾌한 냄새들이 날 수 있으며, 에어컨 안에 증식하고 있던 곰팡이, 세균 등이 에어컨 바람을 통해 인체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에어컨을 사용하기 전에는 반드시 필터 청소가 필요하다."라며 "최근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진 탈취제 및 방향제가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강남주부 생활편백은 고농축된 편백오일을 베이스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뛰어난 살균력과 탈취력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생활편백은 실내 에어컨, 차량 에어컨 및 각종 담배냄새, 고기냄새, 곰팡이냄새 등 실생활에서 접할 수 있는 악취들을 잡아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강남주부’ ‘생활 편백’의 자세한 사항은 ‘강남주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