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큐 족발 프랜차이즈 마왕족발이 오는 5월 13일부터 신메뉴 판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신메뉴는 총 3가지로 메인메뉴인 ‘천사세트’, 사이드메뉴 ‘당면덮밥’, 디저트 메뉴 ‘파인애플 샤베트’이다."라며 "지난 한 해 동안 수집된 니즈를 반영,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천사세트는 마왕족발에서 판매량이 높은 제품을 조합한 세트메뉴로 마왕통구이에 갈릭족발 또는 불족발 또는 소금구이 중 추가 1개의 메뉴를 선택하여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이다."라며 "지난 3개월간 직영점에서 고객 대상 판매 테스트를 한 결과 고객 호응도가 뛰어나 정식 메뉴로 채택하여 출시하게 되었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당면덮밥은 마왕통구이와 함께 시그니처 메뉴로 각인된 당면을 활용한 새로운 사이드 메뉴로 신선한 야채에 당면 그리고 보쌈을 춘장에 볶아 갈릭 라이스에 올린 덮밥이다. 당면의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보쌈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파인애플 샤베트는 파인애플을 통째로 얼린 뒤 속을 파낸 디저트이다. 고기를 먹은 후 깔끔한 맛을 찾는 고객을 타겟으로 도입된 메뉴로 시원하면서도 달달한 맛을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천사세트는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 등 여러 배달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마왕족발 박근준 대표이사는 “고객의 니즈는 나날이 다양해지고 있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 중이다. 앞으로도 족발의 고정관념을 탈피한 신메뉴를 개발하여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