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달로그제작 전문기업 희명디자인은 주요기업대상 할인서비스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희명디자인 관계자는 "스타트업을 비롯한 주요기업 및 자영업자의 경우 한번쯤은 카달로그제작을 비롯하여 브로셔,리플렛,전단지제작 등을 진행을 해본적이 대부분 한번은 있다"라며 "대부분의 인쇄홍보물제작의 경우 사업을 진행하면서 필요한 부분중 하나이나, 제대로 체크하지 않는다면 불필요한 비용도 많이 발생하고 있는 영역중 하나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국내대부분의 디자인업체 및 편집디자인파트의 경우 내부적으로 진행이 가능하지만, 인쇄영역의 경우 인쇄소를 직영으로 운영하는 디자인업체는 거의 없다고 봐야한다"라며 "이유는 인쇄소의 경우 유지비용과 더불어 진입장벽이 높은 영역이기 때문에, 대부분 인쇄파트의 경우 외주를 주는경우가 대부분이다. 홍보인쇄물 전문기업 희명디자인은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가지고 있는 기업으로, 디자인부터 인쇄까지 모든 토탈서비스를 진행하는 디자인기반의 인쇄소이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희명디자인은 강남권에 디자인오피스와 별개로 인쇄소를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어 클라이언트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며, 10년차 이상의 편집디자이너들로 구성됨은 물론 인쇄파트의 경우 20년차이상 인쇄경력자들을 보유하였다"고 설명했다.

또한 "카달로그 제작을 비롯하여 브로셔 제작 등 홍보물제작의 경우 최종 결과물을 판단하는 인쇄가 중요한 부분으로 일반 디자인업체에서 디자인만 진행하고 인쇄를 요청하는 업체들이 대부분인 만큼 홍보물제작을 함에 있어서는 인쇄소 보유 여부를 필수적으로 체크함은 물론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여부를 필히 체크하는것도 중요한 부분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희명디자인의 다양한 제작사례와 관련해서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포트폴리오를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상담은 고객센터 전화상담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