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터들의 다양한 콘텐츠를 볼 수 있는 크리에이터 마케팅 플랫폼 ‘크리에이터링(CREATOROO)’이 다양한 활동을 예고했다. 
 
이 플랫폼은 ‘마케터와 크리에이터들을 연결한다’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 

유명 인플루언서, 유튜버, BJ 등의 메가 크리에이터들뿐만 아니라 구독자 1만 이하의 모든 크리에이터들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을 지향하는 오픈형 동영상 플랫폼이라는 설명이다.

[사진=크리에이터링 제공]
[사진=크리에이터링 제공]

크리에이터는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공모전 참여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대형 디지털 광고 대행사들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한 브랜드 광고 캠페인에 참여해볼 수도 있다.

현재 해당 플랫폼에는 전성분 99% EWG그린등급을 받은 것으로 알려진 천연 코스메틱 브랜드 ‘버텍스 넘버원(VERTEX-NO.1)’ 브랜딩 캠페인, 삼양 ‘도전! 불닭비빔면’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또한, 일명 ‘현빈 샴푸’라고 불리는 닥터포헤어의 ‘자신의 전부를 건 크리에이터들의 이야기’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SNS에서 ‘타락헬창’으로 유명세를 탄 구독자 76만 유튜버 ‘핏블리’와 40만 유튜버 ‘산범’, 24만 유튜버 ‘에나스쿨’ 등 다양한 매력을 지닌 유튜버들이 캠페인에 참여할 것으로 밝혀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캠페인 진행 및 참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에이터링(CREATOROO)’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