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감성을 더하는 크리에이티브 코스메틱 브랜드 ‘스톤브릭(stonebrick)’이 솜사탕처럼 포근하고 부드러운 무드를 느낄 수 있는 ‘파스텔 가든’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파스텔 가든 컬렉션’은 평범한 일상을 따스한 감성으로 그려내는 일러스트 작가 ‘러브조이(lovejoy)’와 함께 콜라보레이션하여 출시되었으며, 상상의 정원이라는 컨셉 하에 3가지 컬러의 블러쉬와 9구 아이 팔레트, 2가지 컬러의 립스틱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먼저, ‘블러쉬 파스텔’은 꽃잎처럼 고운 입자와 오일 컨트롤 기능으로 텁텁함 없이 맑고 보송한 발색이 가능한 파우더 타입의 제품이다. 컬러는 뽀얗고 깨끗한 무드의 라이트 핑크와 여리여리한 피치 코랄, 은은한 로즈 빛의 누디 베이지 총 3가지다."라며 "‘데이 로그 아이 팔레트’는 지난 스프링 컬렉션으로 출시되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01 바운시 코랄에 이어 올봄 데일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03 파스텔 가든 홋수로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이번 03 파스텔 가든은 부드러운 파스텔 무드의 뮤트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크리미 매트와 트윙클 매트, 글리터 젤리 등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되어 다채로운 색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마지막으로 ‘블러링 립스틱’은 지난가을 컬렉션으로 출시된 바 있으며, 이번 컬렉션을 맞이해 보다 화사하고 깊이 있는 무드를 선사할 수 있는 라이트한 핑크와 코랄 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블러링 립스틱’은 편안하고 가벼운 발림성으로 묻어남을 최소화 한 에어-라이크 텍스처로, 마스크프루프 아이템으로도 활용하기 좋고, 두 가지 파우더를 조합해 푹신하고 부드러운 터치감을 느낄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스톤브릭은 이번 ‘파스텔 가든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블러링 립스틱과 파스텔 블러쉬를 20~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해당 컬렉션 포함 2만원 이상 구매 시 아티스트 러브조이(lovejoy)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에코백을, 데이 로그 아이 팔레트 구매 시 브러시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라고 덧붙였다. 

스톤브릭 ‘파스텔 가든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홍대점, 신세계 강남 파미에점, 스타필드 코엑스점, 롯데 영등포점, 시코르(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스타필드 고양점, 스타필드 하남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SNS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