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티 볼리오 베네(TI VOGLIO BENE)’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메트로시티는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과 감사를 전하는 의미로 ‘티 볼리오 베네’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티 볼리오 베네’란 이탈리아어로 연인, 가족, 친구, 동료들에게 ‘당신을 매우 사랑합니다’ 또는 ‘당신을 매우 소중하게 생각합니다’라는 의미다. 

프로모션 기간은 4월 30일(금)부터 5월 17일(월)까지며, 메트로시티 온라인 직영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한다. 먼저 경품 응모 이벤트는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아몬드 목걸이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오프라인 구매 고객은 스크래치 쿠폰을 통해 현장에서 당첨 확인이 가능하며, 온라인 직영몰 고객은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1등 경품인 주얼리 ‘다이아몬드 네크리스’는 온∙오프라인 각각 1명씩 총 2명에게 돌아간다. 오프라인 2등은 21SS 신상품 가방(3명), 3등은 21SS 신상품 지갑(5명), 4등 라 로사 비앙카 향수(500명), 5등 트루 레드 파우치를 증정한다. 온라인 2등은 주얼리 ‘라 로사 비앙카 네크리스’(1명), 3등 라 로사 비앙카 향수(500명), 4등 트루 레드 파우치를 선물한다. 

더불어 오프라인 한정으로 스페셜 패키징 서비스도 준비했다. 지정상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리본과 메시지 택을 함께 매치해 패키징하는 토탈 서비스다.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 블랙 리본과 어우러지는 프리미엄 리본 디자인으로 세련된 무드를 연출한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하기에 적합한 패션, 주얼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패션 제품으로는 ▲반달 모양이 특징인 호보백 ‘루나백(M211MF2100)’ ▲메트로시티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퍼포레이티드 쇼퍼 백 스타일의 ‘피크닉백(M211MF2200, M211MF2201, M211MF2202)’ ▲하이퀄리티 카프 레더  소재를 바탕으로 디자이너 Christian Villa와의 협업으로 완성한 이태리 고감도 핸드메이드 백 ‘바쵸 보르사(M211MM3301, M211MC3302)’가 있다. 

관계자는 “주얼리 주력 상품으로는 메트로시티 주얼리 컬렉션 ‘미몬드(ME-MOND)’를 꼽을 수 있다. 메트로시티만의 다이아, 나(ME)만의 다이아라는 이중적 의미를 내포한 컬렉션이다. 100면 컷팅으로 완벽한 광채를 품은 프리미엄 스톤 컬렉션으로, 화려하면서도 단아한 빛의 반짝임을 담아 일상 속에서 부담스럽지 않고 자유로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유니크한 하트 쉐입의 스톤이 셋팅되어 있는 사랑의 자물쇠 디자인(GN1048, GE0048, GB2048)과 퀸 하트컷 스톤이 돋보이는 디자인(GN1047, GE0047), 퀸하트 스톤과 메트로시티 브랜드 로고 M을 함께 세팅한 실버 아이템(SN1050, SE0050) 등으로 구성된다.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특별한 날 스페셜 기프트 아이템으로 추천할 만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메트로시티의 5월 패션, 주얼리 추천 기프트 아이템은 메트로시티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직영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의 경우 단일상품 구매 시 20% 할인,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주얼리의 경우 1개 구매 시 20% 할인,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가로 판매한다. 정상상품 기준이며, 일부 신상품은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