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맘마에서 처음으로 간식균일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4월 29일 목요일 10시부터 5월 6일 목요일 오후 2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눈길을 끌 만한 다양한 혜택들이 많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그러면서 "이번 균일가전에서는 닥터맘마 인기간식인 △습식캔간식 미니파이 △채소토핑간식 미니파이 브이 △건강한 국내산간식 통살베이크 △소화 잘되는 덴탈껌 덴스틱 △동결건조간식 바이츠 △산책갈 때 가져가기 좋은 바이츠박스 △고양이 전용 츄르 뉴트리캣 등을 착한 가격으로 판매한다."라며 "또한 대용량으로 간식을 구매하기를 원하는 반려인들이 많은 것을 고려하여 묶어서 구매할수록 최대 49% 할인이 가능한 세트할인 혜택도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인기간식 정품을 주는 선물 혜택까지 있다."라며 "더 많은 간식들을 체험해 봄으로써 간식 선택의 폭을 넓히고 기존 고객에게는 균일가로 제공하여 닥터맘마를 꾸준히 이용하는 경우가 많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입맛 잃기 쉬운 봄철 지금 균일가전을 통해 강아지·고양이 입맛을 찾아주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현재 간식균일가전은 닥터맘마 홈페이지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