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프로틴 브랜드 ‘쉐이크베이비’가 런칭 1주년을 맞아 럭키박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시즌1과 시즌2 구매 시, 최대 6종의 사은품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다. 사은품은 랜덤이며 일 한정 20개 판매로 다음달 5일까지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지난해 5월 출시된 단백질쉐이크 시즌1은 딸기, 초코, 곡물, 말차 맛으로 구성돼 있으며 단백질특유의 비린 맛 없이 맛별로 씹히는 동결딸기, 카카오닙스 그리고 크런치한 그래놀라가 함유돼 있다는 점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번 달 21일에 출시된 시즌2는 단백질 입문자도 즐겨볼 수 있는 용량으로 인절미와 얼그레이 밀크티 맛으로 출시됐으며, 전 제품에 밀크단백질 크리스프를 담아 크런치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쉐이크베이비는 맛 이외에도 단백질, 탄수화물, 아미노산, 비타민&미네랄 등 식단관리 시 놓칠 수 있는 영양소를 모두 담았으며, 1회 우유180ml와 함께 섭취 시 240kcal라는 낮은 칼로리로 한 끼 대체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출시 1주년을 맞아,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식단 때문에 체중감량 및 조절에 어려움이 없도록,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매일 오전 11시에 20개 한정수량으로 오픈되는 랜덤박스 이벤트는 오픈과 동시에 빠르게 판매되며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