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간식 브랜드 '펫후(PETHOOH)'가 4월 29일(목) 신제품 '펫후 TRUE 원물그대로 수제간식'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펫후는 NS홈쇼핑의 자회사이자 하림그룹 계열사인 ㈜글라이드(대표 이민기)가 론칭한 펫 브랜드로 반려동물 상품을 중간유통 과정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러면서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 '펫후 TRUE 원물그대로 수제간식'은 ‘100% 원물로만 만들어진’ 강아지 수제간식이다. 반려인들이 가장 우려하는 성분 걱정을 덜기 위해 고품질의 국내산 원재료인 하림 닭가슴살, 오리안심, 오리목뼈, 오리날개가 사용되었다. 또한, 합성착색료나 향미제, 소금, 설탕 등의 인공첨가물은 전혀 들어가 있지 않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가열 건조 방식은 열에 의해 원료가 변질되고 영양소가 파괴되는데 반해, 펫후 수제간식은 70도 이하에서 공기 중에 수분만을 액체 상태로 빼내는 제습 건조 방식으로 만들어져 원물 자체의 맛과 향, 영양을 살렸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여기에 비타민C 함유량이 레몬의 약 30~40배인 깔라만시 추출액 숙성 방식을 적용해 반려동물의 면역력, 항산화, 다이어트, 장 건강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라며 "펫후 수제간식은 ▲수제 닭가슴살 ▲수제 오리안심 ▲수제 오리목뼈 ▲수제 오리날개의 총 4가지구성이다. 수제 닭가슴살은 저지방과 고단백 부위이며 수제 오리안심 역시 저지방, 고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간식이다"라고 전했다.

아울어 "오리목뼈와 날개 간식은 제조 시 꼼꼼한 손질 작업을 통해 오리목뼈 하나하나에 붙어있는 기름기와 날개에 붙어있는 오리털을 제거하는 과정을 거쳤다."라며 "이번 신제품은 좋은 원료 확보를 위한 세밀한 검수과정과 까다로운 성분 연구, 체계적인 레시피 개발 등 펫후의 노력이 담긴 결과다. 앞으로도 펫후는 반려동물과 반려인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정직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펫후의 신제품 및 다양한 제품 정보와 구매방법은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