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대행사 금새인터랙티브가 고객의 특성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세워 컨설팅을 제시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최근 온라인마케팅 시장이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어 대행사를 찾는 업체가 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가장 쉽게 접하고,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는 블로그나 SNS를 이용한 마케팅을 진행하지만, 시간, 인력의 벽에 부딪히며 대행사를 찾게 된다.

금새인터랙티브 관계자는 “자사의 경우 단순 마케팅 상품의 판매만이 목적이 아닌 효과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기 위해 고객의 ‘특성에 맞는 컨설팅’을 제시하고, 업종별로 시장을 분석해 블로그, SNS 등 적합한 상품을 선정한 후 고객과의 충분한 상담 진행을 한 상태에서 마케팅이 집행되는 고객 지향적인 프로세스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어 “다양한 업종의 마케팅을 진행 중이며,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로 업종에 맞는 마케팅 방식을 제안하고, 효율적인 운영을 통해 고객사들이 사용자 증가와 매출증대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금새인터랙티브는 더욱 효과적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근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해 효율적인 마케팅 기술 및 방법론을 개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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