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패션 플랫폼 차일디(대표 강준기)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아웃도어 프로덕트 키즈(OUTDOOR PRODUCTS KIDS)’가 2021년 여름 시즌을 맞아 ‘모험’ 콘셉트의 여름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Let’s Go on An adventure’라는 메인 테마로 완성된 컬렉션은 아웃도어 프로덕트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경쾌하면서 위트 있는 그래픽과 소프트한 컬러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해당 브랜드는 활용도 높은 베이직한 스타일에 로고를 드로잉 느낌으로 표현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시그니처 티셔츠와 쇼츠를 메인으로 원피스, 오버롤 팬츠, 모자, 가방 등의 다양한 라인업을 구성했다. 

또한, 이번 컬렉션은 아웃도어 룩의 기능적 측면을 강조했다. 관계자는 “특히 체온을 낮추고 땀을 빠르게 배출해 내는 와샤와 메쉬 소재 등 여름철 야외활동에 적합한 소재로 아이들의 활동성을 높일 뿐 아니라 여유롭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해당 브랜드는 오는 5월 11일까지 신상품 출시 기념 10% 할인 행사 진행한다. 아울러 행사 기간 동안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아웃도어 프로덕트 에코백을 증정한다.

2021 여름 컬렉션은 차일디 홈페이지 및 아웃도어 프로덕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