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전문 브랜드 ‘빨콩’이 최근 방영된 SBS Biz <성공의 정석 꾼>에 소개되었다.

카페빨콩은 59쌀피자로 잘 알려진 ㈜오구본가가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다. 사계절 내내 싱싱한 과일과 토핑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과일빙수, 프리미엄 원두를 사용한 커피, 커피와 잘 어울리는 빨콩 시그니처 크로플 등을 대표 메뉴로 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방송에서는 커피 프랜차이즈 운영에 대한 다양한 노하우를 공개했다. 특히 신선도가 곧 경쟁력이라는 모토 하에 신선한 과일을 제공하기 위해 새벽부터 청과시장에 가서 직접 과일을 구매하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배달 서비스 역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요소가 되고 있다. 브랜드의 전 메뉴를 배달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어 프리미엄 커피와 크로플, 대용량 빙수를 매장의 맛 그대로 신선하게 배달을 통해 간편하게 홈카페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방송에서 본사 관계자는 “본사의 방침이 가맹점의 운영에도 반영될 수 있도록, 생과일 점검부터 체계적인 관리와 운영에 대한 조언까지 직접 가맹점을 방문해 전하고 있다”며, “이에 가맹점주들도 고민 없이 매장을 오픈하고 있으며, 고객 성향이나 매출 관련 논의를 지속하고 있다”고 전해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빨콩의 이념도 엿볼 수 있었다.

이어 본사 관계자는 “트렌드에 맞는 메뉴 라인업을 강화하여 다양한 소비자의 입맛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메뉴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카페빨콩의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