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이번 주에는 어떤 책들이 독자들의 사랑을 받았을까요? 교보문고에서 2020년 04월 19일부터 04월 25일까지 영업점과 인터넷에서 도서와 eBook을 합산해 1주일 간 가장 많이 판매된 책 순위를 발표했습니다.

1위 올재 클래식스 38차 세트(전4권)
저자 - 김만중, 제프리 초서
출판사 - 올재클래식스
책소개 - 《구운몽》 김만중 著 | 이가원 譯, 《춘항전》 작자미상 著 | 이가원 譯, 《캔터베리 이야기》 제프리 초서 著 | 김진만 譯

2위 신곡(La Divina Commedia)(양장본 HardCover) 지옥, 연옥, 천국
저자 - 단테 알리기에리
출판사 – 열린책들
책소개 - “인간의 손으로 만든 최고의 것” - 괴테
인간사의 파노라마를 집약한 고전 중의 고전 김운찬 교수의 이탈리아어 완역본 『신곡』 번역과 주석을 더욱 충실히 보완한 단테 서거 700주년 기념 개역판 출간

3위 작은 별이지만 빛나고 있어
저자 - 소윤
출판사 - 북로망스
책 소개 - “존재만으로도 충분한 너에게 해주고 싶은 말” 고단한 일상에서 가끔 우리는 각자의 빛을 잊고 살 때가 있다. 빛나야 하는 이유도 점점 내가 아닌 타인, 혹은 다른 이유가 되어버리는 세상. 세상이 제멋대로 정의한 거대한 별만 바라보느라, 내 안의 빛을 보고 있지 못한 우리에게 건네는 작가의 위로. 잊지 말자, 우리는 모두 각자의 생김새대로, 제각기 다른 방식으로 빛나고 있다는 것을.

4위 귀멸의 칼날. 23(완결)긴 세월 반짝이는 생명
저자-고토게 코요하루
출판사-학산문회사
책 소개-인간과 혈귀가 펼치는 이야기!
고토게 코요하루의 만화 [귀멸의 칼날]. 다이쇼 시대, 숯을 파는 마음씨 착한 소년 카마도 탄지로는 어느날 도깨비에게 가족을 몰살당한다. 유일하게 살아남은 누이동생 카마도 네즈코 마저도 혈귀로 변하고 만다. 절망적인 현실에 큰 타격을 입은 카마도 탄지로였지만, 카마도 네즈코을 인간으로 돌려놓기 위해, 가족을 죽인 혈귀를 심판하기 위해, 귀살대의 길을 가기로 결의한다.

5위 달러구트 꿈 백화점(주문하신 꿈은 매진입니다)
저자-이미예
출판사-팩토리나인
책 소개-잠들어야만 입장 가능한 꿈 백화점에서 일어나는 비밀스럽고도 기묘하며 가슴 뭉클한 판타지 소설. 여기는 잠들어야만 입장할 수 있는 ‘달러구트 꿈 백화점’입니다. 잠들어야만 입장할 수 있는 독특한 마을. 그곳에 들어온 잠든 손님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곳은, 온갖 꿈을 한데 모아 판매하는 ‘달러구트의 꿈 백화점’이다. 긴 잠을 자는 사람들은 물론이고, 짧은 낮잠을 자는 사람들과 동물들로 매일매일 대성황을 이룬다.

6위 아들아 돈 공부해야 한다
저자–장선용
출판사–알에이치코리아
책 소개-“직원으로 시작해라. 그러나 직원으로 살지 마라”151만 ‘부동산 스터디’ 카페가 열광한 화제의 칼럼 ‘부동산 스터디’ 카페가 애타게 기다린 《아들아, 돈 공부해야 한다》가 출간되었다. 《아들아, 돈 공부해야 한다》는 50억 자산가 아버지가 자녀에게 경제의 기본 원리와 부의 노하우를 전하는 책이다.

7위 질서 너머
저자-조던 피터슨
출판사-웅진지식하우스
책 소개-어설픈 위로 대신 현실의 냉엄함을 이야기하고, 자기 인생의 의미를 찾아 ‘기꺼이 책임을 짊어지는 어른이 되라’고 주문하는그의 메시지에 전 세계 젊은이들이 열광했다.그의 법칙은 ‘삶의 진실’이라는 강력한 해독제를 제공했다. 그로 인해 인생이 송두리째 바뀌었다는 독자들의 고백이 쏟아졌다.

8위 운의 알고리즘(잘될 운명으로 가는) 잘될 운명으로 가는
저자- 정회도
출판사-소울소사이어티
책 소개-유튜브 구독자 수 20만 명! 국내 최고의 타로마스터 정회도, 15년간 15,000여 명 상담하며 쌓은 무의식의 빅데이터로 운과 운명의 작동원리를 밝혀내다! 무슨 일이든 잘 풀리는 사람을 보고 우리는 ‘운이 좋다’고 말한다. 과연 운 좋은 사람은 타고나는 것일까? 하는 일마다 성공하는 사람들의 비결은 무엇일까? 부와 행복을 누리는 운명은 따로 있는 것일까? 《운의 알고리즘》은 구독자 수 20만 명에 달하는 ‘타로마스터정회도’ 유튜브 채널의 운영자이자, 국내 최고의 타로마스터로 손꼽히는 정회도가 지난 15년간 15,000여 명의 사람들을 상담하며 쌓은 무의식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잘될 운명으로 우리를 이끄는 운의 알고리즘을 총체적으로 분석한 책이다.

9위 서른살, 비트코인으로 퇴사합니다 투자 2년, 경제적 자유를 얻다
저자-강기태
출판사-국일증권경제연구소
책 소개-비트코인이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고 있는 이때 그것을 증명이라도 하듯이 2천만 원으로 시작하여 50억의 수익을 낸 저자의 투자 비법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책이 출간되었다.유튜버 세력(강기태)은 2019년 4월 처음으로 암호화폐 투자에 뛰어들어 2년 만에 투자금의 250배 수익을 낸, 그야말로 ‘암호화폐 투자판의 전설’이다. 그는 짧은 기간 동안 어떻게 이러한 기적과 같은 수익을 낼 수 있었던 것일까? 비록 암호화폐 시장은 늦게 발견했지만 저자는 ‘투자의 기본을 알고 있는 투자자’였다.저자가 사용한 투자 이론, 투자법은 결코 어려운 것이 아니다. 오히려 너무 방대한 종류의 코인에 대한 공부, 복잡한 투자 공식은 독이 될 수 있음을 경고한다.

10위 2021 선재국어 나침판 실전 모의고사 Vol.2
저자-이선재, 선재국어연구소
출판사-에스티유니타스
책 소개-『2021 나침판 실전 모의고사 vol. 2』는 다음의 세 영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영역은 기출문제와 기출문제를 변형한 모의고사 모음입니다. 『2021 나침판 실전 모의고사 vol. 2』는 지방직 시험 기출문제와 같은 유형의 변형 문제를 함께 실어, 출제 경향을 익힘과 동시에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두 번째 영역은 보다 다양한 문제 유형들로 구성되어 있는 실전 모의고사 모음입니다. 실전과 유사하면서도 수준 있는 사고를 요구하는 복합적인 문제들로 구성되어 있는 모의고사를 풀면서, 난도가 높아질 경우와 새로운 유형의 문제가 출제될 경우 등을 확실하게 대비할 수 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