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에서 왁싱 및 속눈썹, 네일 등을 진행하고 있는 토탈뷰티샵 ‘털털한왕언니’가 다가오는 5월을 맞아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본 이벤트는 이달의 아트 네일 진행 시 25~30%, 손∙발젤 동시 예약 시 5,000원 할인, 이달의 아트 시술 시 타샵에서 받은 젤이라고 하더라도 무상제거 서비스 제공 등으로 구성됐으며 추가로 튼살, 흉터커버 시 3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병행해 진행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매월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색다른 이벤트를 선보이기에 이용자의 호응이 높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대표원장이 피부전공을 했던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구비해 둬 한가지 왁스가 아닌 피부와 모발의 상태 확인 후 고객에 맞는 왁스로 시술한다”며 “또한 왁싱, 속눈썹, 네일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모두 자격증을 갖춘 프로들”이라고 말했다.

이어 “제품의 경우 직접 시술을 하는 원장들이 자신의 몸에 테스트를 하고 제품을 선택할 정도로 고객이 느끼는 불편함을 최소화시키고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업체는 코로나19로 인한 방역대책을 마련해 매장 내 도구 및 시설 상시 소독 및 전 직원 마스크 착용을 준수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