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 업체 ‘인스타서울(InstaSeoul)’이 성공적인 홍보 사례를 기반으로 축적해온 빅데이터를 활용,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온라인 마케팅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SNS를 활용하는 마케팅 방식이 주목받고 있다. 사람들이 수시로 하는 SNS가 사업의 브랜드와 가치를 높이고 매출을 효과적으로 상승시켜볼 수도 있는 방법이 된 것이다. 

그중 빠른 광고 효율을 기대해볼 수도 있다는 점에서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마케팅이 선호되는 추세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인스타서울(InstaSeoul)’ 마케터가 보유하고 있는 SNS마케팅전문가 1급 자격증

인스타그램은 사진과 영상을 주로 올리는 이미지 기반의 SNS다. 이를 활용해 마케팅 하고자 하는 이미지를 통해 시각적인 홍보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이용자 수가 많고 소통이 원활하다는 장점 때문에 효과적인 SNS마케팅으로 인식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측은 광고주들이 그동안의 자사 인스타그램 마케팅 사례를 기반으로 한 빅데이터를 통해 마케팅 방법에 도움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100여개가 넘는 업종의 성공 데이터를 토대로 실패할 확률이 적고, 비용이나 효과 측면에서 좀 더 효율적일 수 있다는 입장이다. 

특히, 인스타그램 로직과 관련한 자체적인 프로그램을 개발해 보다 효율적인 마케팅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라고 한다.

업체 관계자는 “SNS마케팅은 무작정 다 한다고 좋은 게 아니다”라며 “빅데이터를 통해 니즈에 맞는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 방법이 무엇인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광고주의 업종과 제품에 따라 마케팅 방법을 체계적으로 분석해서 고품질관리가 이뤄질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 업체는 SNS마케팅전문가 1급을 보유한 전문 상담사가 마케팅 솔루션을 진행하고 있다. 기타 마케팅 서비스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