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이 제한 시설물과 컨테이너 차량 충돌 및 독도 접안하려던 요트 좌초 [팔도소식/사건사고]
높이 제한 시설물과 컨테이너 차량 충돌 및 독도 접안하려던 요트 좌초 [팔도소식/사건사고]
  • 보도본부 | 홍탁 PD
  • 승인 2021.04.20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뉴스 홍탁]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04월 20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컨테이너 차량 높이 제한 시설물과 충돌... 시설물 쓰러지며 승용차 덮쳐 – 부산광역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부산 경찰청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0일 부산 남구 감만동 부산항대교 하부 감만부두 동부산터미널 방향에서 오전 4시께 40대 A씨가 운전하던 컨테이너 차량이 높이 제한 시설물과 부딪히면서 시설물이 무너지고, 시설물이 주차중인 승용차 한 대를 덮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다행히 해당 사고로 인한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한편 경찰은 화물차량 적재물 잠금장치가 운행 도중 풀려 컨테이너 날개 부분이 시설물을 충격한 것으로 보고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2. 독도 접안 하려던 요트 좌초... 독도경비대, 탑승객 전원 구조 – 경북 울릉군

[연합뉴스 자료사진, 외교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0일 독도 접안시설 인근 해상에서 오전 7시 40분께 독도에 접안을 시도하던 레저용 요트(10t)가 좌초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당시 요트에 승선해 있던 남·여 탑승객 5명은 사고가 나자 무전으로 구조를 요청한 뒤 바다에 뛰어든 것으로 전해졌으며, 신고를 받고 출동한 독도경비대원 5명은 로프가 연결된 구명환을 바다에 던져 오전 8시 10분께 이들을 모두 구조한 것으로 확인됐다.

독도경비대는 "해경 함정으로 조난자들을 울릉의료원에 이송할 예정이다"며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