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회장 아이작 벤 샤바트)가 운영 중인 건강식품 브랜드 ‘라이프 바이 시크릿’이 ‘시크릿 에센셜 멀티 비타민’을 20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 제품은 20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균형 있게 제공하고 첨가물을 더하지 않은 멀티비타민이다. 식품 재료에서 찾은 건조효모를 비롯한 식물성 성분들로 채운 것이 특징으로, 퀴노아분말, 인디언구스베리추출물분말, 해조분말 등을 주요 원료로 담아냈다. 또한 알팔파농축분말과 함께 레몬, 비트, 블랙커런트, 파인애플 등 과일혼합분말이 부원료로 첨가됐다”고 전했다.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라이프 바이 시크릿이 20일 선보인 '시크릿 에센셜 멀티 비타민'

시크릿 에센셜 멀티 비타민을 1회 2정, 1일 3회 섭취하여 비타민C∙D∙E∙B1∙B2∙B6∙B12, 크롬,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오틴, 엽산, 아연 등 11가지 비타민과 9가지 미네랄의 총 20가지 영양소를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비타민 B군은 에너지 대사 및 활력 증진에 필수적인 영양소이며,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영양소다. 항산화 작용을 하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E 등이 포함됐다. 착색료와 합성향료, 감미료 등의 첨가물은 사용하지 않았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김용신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마케팅본부장은 “50년 전 대비 동일 식품 섭취로 얻을 수 있는 영양소가 감소되었으며, 노화에 따라 같은 식품을 섭취해도 영양소 흡수 능력이 감소되기 마련”이라며 “평소 균형 잡힌 식단 관리가 힘들거나 잦은 피로감을 호소하는 사람, 노화로 인한 항산화 관리가 필요한 사람 등에게 시크릿 에센셜 멀티 비타민이 일상 속 활기를 되찾아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8년 론칭한 라이프 바이 시크릿은 ‘자연에서 찾은 원재료에 과학을 더하여 완성한 건강한 솔루션’이란 브랜드 미션 아래 프리미엄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보조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