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올리고(ALLYGO)가 오는 21일 오전 7시 15분 홈앤쇼핑에서 고주파 통증완화 의료기기 ‘올리고365’ 홈쇼핑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브랜드 측은 NS홈쇼핑, SK스토아, GS홈쇼핑 론칭에 이어 고객님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이번 방송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방송에서는 60개월 렌탈 혜택과 제휴 카드 사용 시 월 13,000원 할인, 구매 고객을 비롯해 방송 중 상담 예약을 남기신 전 고객에게 3일간 무료 체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일시불로 구매 시 18% 저렴하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2년 무상 보증 및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올리고 마스터의 찾아가는 방문서비스를 통해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브랜드 측은 ‘올리고365’의 경우 고주파로 몸속 체온을 42℃ 정도로 올려 심부열을 발생시키는 특허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혈액순환을 촉진해 식약처에서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준다는 것을 인증 받았다고 전했다.

또한, 병원에서 사용하는 고주파 치료기의 원리를 그대로 적용해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컴팩트하게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사용법이 쉬워 기기 작동에 서투른 부모님들도 사용해볼 수 있다고 말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리고365는 구매 전 3일 무료 체험을 통해 미리 경험해 보시길 권한다”며 “활동량이 증가하는 봄철에는 부모님 건강관리가 더 중요해져 이 제품이 어버이날 선물로 더욱 관심을 얻고 있다. 가정의 달에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