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남생활건강의 퍼스널 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이 키즈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베이비&키즈 버블클렌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에 이어 밀크바오밥X브레드이발소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한 버블 클렌저는 아이의 피부를 청결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한 천재 이발사 브레드의 만능 크림 스프레이처럼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으로 원하는 모양을 자유롭게 만들 수 있어 촉감놀이만큼 즐거운 목욕놀이를 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어 성분으로는 보습에 도움을 주는 6종 히알루론산과 마누카 꿀을 담았으며, 밀크바오밥의 시그니처인 뉴질랜드 초유와 바오밥나무씨 성분도 함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기와 어린이를 위한 제품인 만큼, 안티몬과 카드뮴, 포름알데히드 등 10가지 유해성분은 배제했으며,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야외활동이 어려워진 시기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브레드이발소 캐릭터가 그려진 색색깔의 버블클렌저로 오감만족 목욕놀이를 즐겨보기를 바란다”라며 “샴푸와 목욕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어서 육아에 지친 부모에게도 도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밀크바오밥X브레드이발소 베이비&키즈 버블클렌저는 ▲뽀얀 윌크의 우유를 닮은 화이트(알러젠 프리 우유향) ▲깜찍한 분홍 마카롱을 닮은 핑크(알러젠 프리 딸기향) ▲초코의 머리장식을 닮은 옐로우(알러젠 프리 바나나향) 3종으로 출시됐다.

제품 구입은 밀크바오밥 베이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키즈윈도, 쿠팡, G마켓, 11번가, 위메프 등에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