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호아이티씨가 전개하는 글로벌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프로젝트 프로덕트(PROJEKT PRODUKT)가 2021년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사진 출처1 : 프로젝트 프로덕트

관계자는 "2021 캡슐 컬렉션 ‘창조적 열망(ASPIRATION TO UNPREDICTABLE CREATION)’은 지난 9월 론칭한 메인 컬렉션 ‘낭만적 열정(Ardor Unleashed)’의 연장선으로 ‘껍질을 깨고 나온 내면의 열정’ 의 의미를 담아 미래, 비전, 꿈 등의 히피 스타일을 선보였다면, 이번 컬렉션에선 ‘창조의 단계로 승화’ 의 의미를 담아 자유, 평화 등의 키워드를 브랜드만의 스타일로 히피를 표현하였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재정비하고 작년 9월 메인 컬렉션 론칭을 시작으로 3월 가구 디자이너 최근식과의 두번째 콜라보레이션을 공개하는 등 꾸준하게 새로운 프로젝트 메시지를 고객들에게 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사진 출처1 : 프로젝트 프로덕트

이어 "캡슐 컬렉션은 빠르게 변하는 최신 트렌드에 대처할 수 있는 프로젝트 프로덕트 만의 소규모 컬렉션으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독특하고 과감하게 디자인한 제품도 선보인다."라고 덧붙였다. 

2021 캡슐 컬렉션은 신사동 플래그십 스토어와 공식 홈페이지, SNS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