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8일부터 5월 1일까지 4일간 서울 강남 코엑스에서 서울국제가구 및 인테리어산업대전 소펀앤라이프쇼가 개최된다. 

관계자는 "소펀앤라이프쇼는 프리미엄 가구와 라이프스타일을 다루는 전시회로, 개인의 취향을 충족시키면서 개성 있는 홈인테리어를 제안한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그러면서 "집콕 생활이 증가하면서 주거 공간의 기능과 역할이 달라졌다. 집은 단순히 쉬는 공간이 아니라 오피스와 카페, 호텔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며, 개인의 취향이 존중되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는 공간으로 변모했다."라며 "이제 우리는 개인의 취향을 활용한 개성 있는 가구 및 인테리어 소품, 테이블웨어, 생활용품으로 나만의 공간을 창조한다. 소펀앤라이프쇼는 집을 꾸미는 재미를 새롭게 제시한다."라고 설명했다. 

소펀앤라이프쇼는 홈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하여, '나를 닮은 가구, 나를 담은 라이프'를 주제로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공간 인테리어를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관계자는 "소펀앤라이프쇼는 까사미아, 현대리바트, LG하우시스 등 가구업계 리딩기업과 더불어 100년 이상의 가치를 지니는 엔틱가구, 한국전통 고가구, 맞춤형 목공방 가구 등 총 130여 개의 기업이 참가한다."라며 "가구 외에도 홈데코 소품, 카페트, 테이블웨어, 그림, 인테리어 전문잡지 등 집 꾸미기에 좋은 다채로운 품목이 함께하여 소비자들의 홈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을 자극할 예정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또 소펀앤라이프쇼는 다양한 이벤트와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전시회 기간 라이프스타일 전문가 4인의 강연이 개최되며, 사전등록자 및 구매자 대상 경품 증정 이벤트도 있다. 전시 관람은 무료이며 사전 등록 시 안전하고 빠른 입장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소펀앤라이프쇼 주최 사무국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하여 방역 에어게이트 설치,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장갑 제공 등 철저한 예방수칙 하에 개최된다."라며 "다회용 개인 장갑을 소지한 방문객에게는 친환경 대나무 칫솔을 증정하는 등 장갑으로 발생하는 일회용 폐기물 절감에 앞장선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