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차, 카시트 전문 브랜드 페도라가 본격적인 외출 시즌을 맞아 롯데홈쇼핑에서 ‘유모차, 카시트’ 첫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홈쇼핑 방송은 4월 20일 오후 1시 40분부터 방송되며, 페도라의 인기 제품인 절충형 유모차 SM1과 회전형 카시트 C7을 특별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유모차, 카시트 세트 구성으로 구매할 시, 39% 할인, 8만원 상당의 사은품 6종, 특별 사은품으로 SM1 유모차와 호환되는 C0+ 신생가 카시트(어댑터 포함)를 함께 증정하는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페도라 SM1’는 디럭스 유모차의 다채로운 기능을 적용하고, 무게 부담은 줄여(7.8kg) 휴대성을 높인 절충형 유모차이다. 절충형 유모차는 디럭스 유모차와 휴대용 유모차 사이의 제품으로 두 가지 유형의 장점이 적절하게 결합된 제품으로 평가받는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페도라의 인기 제품 중 하나인 회전형 카시트 ‘페도라 C7’은 신생아부터 4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6단계의 각도 조절과 모든 시트 각도에서 360도 회전이 가능해 아이의 승하차가 편하다. 시트 전반에 충격 흡수 소재인 메모리폼을 사용해 아이에게 안전하고 안락한 승차감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페도라 관계자는 "육아 외출 용품인 유모차와 카시트는 제품 설치, 사용 방법에 대한 정보가 중요하기에 규격화된 사진과 글로 제품의 정보를 전달하는데 한계가 있다.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는 제품정보와 함께 육아용품 제대로 고르는 팁까지 소개하며, 매장에서 직접 설명을 듣는 듯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고 전했다.

20일 오후 1시 40분에 롯데 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SM1 유모차와 C7 카시트는 롯데홈쇼핑 홈페이지에서 방송과 동일한 가격과 혜택으로 미리 주문이 가능하다. 미리 주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페도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