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브론스타벤처스㈜가 지난 3월 31일 MBC PLUS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며 중소기업의 국내/외 판로 개척 지원을 위해 협력하기로 약속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MBC PLUS는 자사가 운영하는 알리바바, 텐센트 등의 글로벌 크로스보딩 플랫폼에 참여하는 기업 제품의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한 콘텐츠 개발 및 보급 확산의 역할을 한다. 

헤브론스타벤처스는 참여기업의 선발 및 기업의 제품/서비스를 상용화하기 위한 사업화 컨설팅을 지원한다.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상호 간의 시너지 효과뿐만 아니라 사업 초기 기업들의 제품을 빠르게 스케일업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MBC PLUS는 양질의 오리지널 콘텐츠와 5개의 전문 장르 채널을 통해 유료 방송 업계를 선도하는 국내 케이블 위성방송 업체로, 콘텐츠 기반의 신규 사업과 사업 다각화를 통해 신성장 동력을 확보함으로써 경쟁력 있는 글로벌 미디어 그룹으로서 도약해 나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2016년 5월 설립된 헤브론스타벤처스㈜는 창업 초기기업 투자 및 육성전문기업으로 해외진출지원 전문 액셀러레이터 H-CAMP프로그램을 통해 초기 투자 단계부터 글로벌 진출, 후속투자유치 준비까지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