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인강이 오는 30일까지 YBM전화화상을 신청한 학습자를 대상으로 월 최대 100분 무료수업 수강 혜택을 선사한다.

이번 이벤트는 ‘난 매일 5분 더 수업한다’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기존에 10분씩 진행되었던 전화영어 수업을 15분으로 연장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프리미엄 전화회화 ‘S.P.Y(Speaking Practice with YBM)’시리즈와 입문자를 위한 ‘올댓 잉글리쉬’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미국과 필리핀영어 중 골라서 수강할 수 있다.

또, YBM전화화상은 ‘이달의 추천 과정’으로 선정된 ‘프리토킹이 되는 테마회화’, ‘CNN 뉴스로 배우는 전화영어’, ‘베이시스 일본어’, ‘베이시스 중국어’ 등을 대상으로 수강료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30일까지 해당 과정을 신청한 수강생 전원에게는 수강료 20% 할인 쿠폰이 증정될 예정이다.

YBM인강 관계자는 “YBM전화화상은 짧은 수업 시간으로 구성되어 바쁜 직장인들을 비롯해 다양한 연령대의 회원들에게 인기”라며, “10분의 수업시간이 다소 아쉬웠던 수강생들을 위해 4월 한 달간 5분 연장수업 혜택을 마련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YBM전화화상은 수강 신청 전 자신의 회화 수준을 파악할 수 있는 ‘무료 클라쓰’도 운영 중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회화 레벨테스트를 통한 1:1 학습 컨설팅과 전화영어 2회 무료 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