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초 오픈 예정인 보니따필라테스 인천 동춘점이 사전 모집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관계자는 "보니따필라테스는 여성들만 이용할 수 있는 여성 전용 필라테스 스튜디오이며 보니따필라테스 36호점 인천 동춘점은 1:1 개인 레슨과 1:6 그룹 레슨으로 나뉘어 운영되고 있다."라며 "캐딜락, 리포머, 바렐, 체어 등 기구 필라테스 본연의 기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국제자격을 보유한 강사진들로 구성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현재 사전모집 할인 행사 중인 보니따필라테스 동춘 36호점에서는 그룹 레슨에서도 '기구 필라테스 4대 기구(캐딜락/리포머/바렐/체어)‘를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수업 경력 3년 이상 여성 강사진으로 구성해 '보니따필라테스'만의 교육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또한 보니따 기구필라테스에서는 수업 외에 건식 반신욕기, 좌식사이클, 카페티리아 등 부대시설을 통하여 운동공간뿐만 아닌, 더 나아가 편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보니따필라테스 관계자는 "기구 필라테스는 체중 감소, 근력 강화, 체형 교정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라며 "보니따필라테스 인천 동춘점 사전 모집 할인 행사를 통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수업을 선사할 것을 보장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