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케어 전문브랜드 AZH(에이제트에이치)가 4월 17일(토) 오후 11시 45분부터 CJ오쇼핑 플러스 채널에서 ‘에브리데이 헤어 클린트먼트’ 방송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브랜드의 베스트 상품 중 하나인 ‘헤어 클린트먼트’는 트리트먼트에 두피와 모발 클렌징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관계자는 “설페이트 계면활성제와 실리콘 등 20가지의 걱정 성분이 첨가되지 않았고, 창포뿌리 줄기수와 같은 식물유래 세정성분이 들어있어 두피 세정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17일 방송에서는 중형사이즈 200ml 4개, 소형사이즈 50ml 5개, 무료 체험분 10ml 1개로 이루어진 특별 구성을 최대 40%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그리고 방송 중 주문하는 고객에게만 해당 제품 50ml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김푸른 AZH BM은 “클린트먼트는 고객님들께서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상품 중 하나로,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한 특가 구성을 준비했다”며, “트리트먼트에 세정까지 가능한 제품이라서 간편하고 플로럴 계열의 은은한 향으로 사랑받는 제품으로 남녀노소, 가족 구성원 모두가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오니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AZH는 이번 방송을 기념해 구매고객 대상으로 SNS에 구매 인증샷을 올려준 고객 중 25명을 선발하여 백화점 상품권, 영화 예매권, 클린트먼트 대용량, 자사몰 적립금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