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 공기청정기 1위 브랜드 클레어가 구독자들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베타테스트와 얼리구독자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12일 정식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클레어는 일반 헤파필터보다 13%이상의 공기청정 능력을 가진 독자적 기술 엠보싱 헤파필터를 통해 공기정화 능력이 강화된 탄탄한 제품을 개발하고, 완제품 양산 시설까지 갖추고 있는 공기청정 전문 기업이다."라며 "현재 배우 장나라를 전속 모델로 하여 TV CF, 라디오 광고, 홈쇼핑 및 온/오프라인 몰에서 판매중이고 미국, 독일, 스위스 등 세계 15개국에 공기청정기를 수출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클레어의 ‘마이클레어AI’는 공기청정기의 AI센서를 통해 필터 잔량 및 상태를 자가진단하여 필터교체 시기에 맞춰 자동으로 필터를 배송해주는 것이 공기청정기 필터 정기구독의 핵심 서비스이다."라며 "또 마이클레어 앱(App)을 통해 클레어의 공기청정기가 비치되어 있는 실내와 실외의 공기질, 유해가스, 온/습도 등을 비교∙분석하여 구독자들이 공기청정기를 똑똑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라고 전했다. 

클레어의 이우헌 대표는 “렌탈시스템은 기본적으로 의무사용기간과 위약금이 존재한다는 단점이 있다. 하지만 마이클레어AI는 이를 없애 구독자들의 부담을 적게한 것이 장점이다”라며 “제휴할인을 위한 카드의 월 누적금액 사용금액을 신경 쓸 필요없이, 월 6,800원이라는 가격으로 교체용 필터를 자동 배송받을 수 있는 스마트 구독 시스템이다”라고 말했다.

클레어의 스마트한 공기청정기필터 정기구독서비스 ‘마이클레어AI’는 마이클레어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구독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