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이윤아 수습]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장미꽃’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장미꽃에 관한 꿈
장미의 봉오리는 소원이 성취될 길조이며, 흰 장미는 신 용, 붉은 장미는 행운을 나타내지만, 노란 장미는 고생을 나타낸다.

2. 물망초꽃이 변해 장미꽃이 되는 꿈
물망초꽃이 변해 장미꽃이 되는 꿈을 꾸었다면 길몽으로 전화위복으로 어려움을 벗어나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혁신, 변화가 있다.

3. 붉은 장미꽃 속에서 용이 나와 하늘로 올라가는 꿈
붉은 장미꽃 속에서 용이 나와 하늘로 올라가는 꿈을 만약 가임기 여성이 꾸었다면 태몽일 확률이 높다.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예쁘고 훌륭한 딸을 낳는 태몽이다.

4. 친구에게 장미꽃 한 송이를 받는 꿈
친구에게 장미꽃 한 송이를 받는 꿈은 실제로 친구나 애인에게 사랑의 고백 을 받거나 예쁜 선물을 받는다.

5. 장미꽃을 꺾는 꿈
장미꽃을 꺾는 꿈은 흉몽으로 여자관계로 손해를 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

6. 장미꽃을 받는 꿈
장미꽃을 실제로 받는다면 어떨까? 굉장히 기분이 좋을 것이다. 꿈에서도 마찬가지다. 장미꽃을 받는 꿈을 꾸었다면 멋진 성공으로 웃음꽃이 만발할 것이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장미꽃’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