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층간소음매트 브랜드 ‘아이뜰’이 오는 4월 16일부터 18일까지 ‘대구 키즈 엑스포’ 행사를 참여한다고 밝혔다. 

아이뜰은 “집 내부 구조에 알맞게 시공하는 전문가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친환경 TPU/PU 소재 및 방오오염 코팅을 통해 내구성과 안전성을 높였고 더블락 방식의 결합부 강화로 매트간 높은 밀착력을 자랑한다”고 전했다. 

이번 대구 키즈 엑스포 행사에서는 가장 큰 파격 할인을 선보인다. 100장 이상 시공 시 5만원 할인, 150장 이상 시공 시 10만원 할인, 200장 이상 시공 시 15만원 할인을 받아볼 수 있다. 

아울러 시공비 30만원은 전액 무료 지원하고, 상담만 받아도 각종 사은품 증정 혜택을 준다. 

신제품 ‘코지마블’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코지마블 매트는 포근하다는 뜻을 가진 ‘코지(cozy)’와 고급스러운 대리석 패턴 및 따뜻한 크림베이지의 조화로 포근하고 아늑한 집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매트 상품이다.  

아이뜰 관계자는 “많은 분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할인 및 코지마블 체험 행사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프리미엄 친환경 소재의 매트 시공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신제품 ‘코지마블’을 실제로 보고 밟아보는 등 체험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뜰 층간소음매트는 한국소음진동협회를 통한 층간소음 저감 효과가 검증된 바 있으며, 음양각 디자인 패턴을 활용해 이물질 끼임 방지 및 관리가 용이하다.

제품 사항 및 행사 내용은 ‘아이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