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탁]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04월 06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화물차, 통근버스 후미 들이 받아... 60대 운전자 중상 – 경기 군포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독자 촬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연합뉴스 자료사진, 독자 촬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6일 경기도 군포시 당동의 한 3차선 도로에서 오전 6시 40분께 2.5t 화물차량이 갓길에 정차하려던 통근버스 후미를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 

버스가 3차로 갓길에 정차하기 위해 서행하던 중 뒤따르던 A씨의 화물차가 버스 후미를 들이받으며 발생한 이 사고로 화물차 운전자 A(60) 씨가 중상을 입어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으며, 통근버스에 타고 있던 기사와 승객 13명 전원도 가벼운 상처를 입어 치료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경찰은 목격자 진술 등을 토대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2. 곡성서 차량 정면 추돌 사고... 경찰, 역주행 사고 추정 중 – 전남 곡성군

[연합뉴스 자료사진, 독자 촬영 , 재판매 및 DB 금지]
[연합뉴스 자료사진, 독자 제공 , 재판매 및 DB 금지]

6일 전남 곡성군 옥과면 무창교차로 인근 도로에서 오전 6시 42분께 올란도 차량과 BMW 차량이 정면으로 충돌하는 사고가 일어났다.

이번 사고로 올란도 차량 동승자가 현장에서 숨졌고, 운전자는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이송되었으며, BMW 차량 운전자는 중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진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경찰은 중앙분리대로 구분된 편도 도로에서 정면충돌 사고가 난 점을 토대로 역주행 사고 여부 등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