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주요뉴스] 

대전 어린이집 원장 학대 정황 추가로 드러나...원생 몸에 올라타기까지

[사진/연합뉴스 제공]
[사진/연합뉴스 제공]

생후 21개월 된 원생이 숨진 대전 한 어린이집에서 원장의 학대 정황이 추가로 드러났다. 2일 대전경찰청 여성청소년과에 따르면 이 어린이집 폐쇄회로(CC)TV 녹화영상을 분석한 결과 지난달 원장 A 씨의 학대가 여러 차례 더 있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한편 21개월 된 B 양이 숨진 지난달 30일에는 다른 아이 몸에 올라타기까지 한 것으로 조사됐다.

흉가 체험하던 BJ, 익산 빈집서 백골 시신 발견...노숙인 추정

전북 익산의 한 빈집에서 흉가 체험 영상을 촬영하던 BJ(인터넷 개인방송 진행자)가 백골 시신을 발견했다. 2일 익산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0시쯤 한 BJ는 익산시 창인동 한 빈집에서 백골 시신을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했다. 경찰은 신원미상의 이 시신이 빈집과 관련 없는 인물이라고 판단하고 노숙인으로 추정하고 있다.

올림픽대로 전광판 통해 프로야구 스코어 확인 가능

[사진/KBO 제공]
[사진/KBO 제공]

올림픽대로 전광판을 통해 야구 경기 스코어를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KBO는 2021 신한은행 SOL KBO리그의 실시간 경기 정보를 올림픽대로 전광판을 통해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KBO는 올림픽대로 여의도와 노량진에 위치한 디지털 하이웨이 빌보드 전광판 2기를 활용해 올 시즌 프로야구 관련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하며 제공하는 정보는 3일 개막전부터 시즌 종료까지 경기 일정과 결과, 점수, 구단 순위 등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