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9일(월)에 방송된 SBS인기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 전류커플(전진-류이서)과 평소 우정을 나누어 온 1세대 아이돌 스타들이 함께 격려하고 위로하는 따뜻한 모습을 보여주어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선사했다.

이와 함께 이들이 주문한 치킨과 치즈볼이 시청자들 사이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이날 방영된 치킨 메뉴는 바른치킨의 ‘대새레드’다. 대새래드는 10cm 이상의 크기와 탱글한 식감, 풍부한 맛을 지닌 아르헨티나산 레드쉬림프와 72시간 숙성된 매콤한 소스, 그리고 치킨이 함께 구성된 신메뉴다. 

또한 함께 곁들인 고구마치즈볼은 찹쌀볼 속에 고구마무스와 모짜렐라, 고다치즈가 들어간 슈레드 치즈를 넣어 ‘단짠’의 맛을 극대화한 메뉴로 알려져 있다.

업체 관계자는 “자사의 경우 ‘대한민국 국민은 깨끗한 기름으로 조리한 치킨을 먹을 권리가 있다’라는 슬로건 아래 깨끗한 기름에 튀긴 치킨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전용유 1통(18ℓ)에 치킨 58마리만 조리해 식약처 안전 기준 산가인 3.0보다 낮은 1.0 이하를 유지해 고객들에게 맛있고 깨끗한 치킨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매장방문보다 배달로 집에서 시켜 먹는 게 일상인 요즘, 고객에게 전달되는 모든 치킨에 1~58까지 번호가 쓰여진 스티커를 붙이는 ‘치킨 실번제’를 실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바른치킨은 배달앱 ‘쿠팡이츠’를 통해 최대 8,000원 할인이 가능한 배달프로모션을 4월 4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