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사1급 시험은 1년에 단 한번 시행되기 때문에 1번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확실한 전략이 필수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사회복지사1급이 오는 30일(화) 오후 2시, 단 한번의 온라인 설명회를 열고 합격 전략을 전격 공개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관계자는 “1년에 1번 시행되는 시험이기 때문에 계획적이고 철저하게 준비해서 한번에 합격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며, “10명 중 9명이 선택한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합격 전략을 이번 온라인 설명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합격전략연구소 남영택 소장이 합격생의 학습 방법을 기반으로 한 최적의 합격 전략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어, 강의만족도 100%의 손용근 대표 교수가 연구하고 분석해 낸 학습 비법을 전한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은 설명회 사전 알림 이벤트를 열고, 설명회 오픈 실시간 알림 문자를 발송해준다. 사전 알림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신세계 상품권, 피자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2022 사회복지사1급 합격전략 설명회’를 해시태그와 함께 이미지를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시하면 역시 추첨을 통해 맛있는 간식을 보내준다. 

단 한번 공개되는 온라인 합격전략 설명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사전 알림 신청은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