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전개하는 온라인몰 ‘지엔코스타일’이 새로운 컨텐츠, 시도들과 함께 온라인 마케팅을 대폭 강화하며 E-커머스 사업에 가속화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최근 자체 브랜드 홍보 강화를 위하여 ‘라이브 커머스’를 활용한 자체 영상을 제작, ‘지엔코 스타일’에 노출하였다."라며 “라이브 커머스 영상을 타 온라인 플랫폼에서도 판촉 용도로 활용하여 기대 이상의 성과를 얻었으며 추가 활용 계획을 수립 중에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러면서 "‘라이브 커머스’ 영상을 ‘지엔코스타일’ 메인 화면에 노출하여 영상을 시청함과 동시에 구매를 원하는 제품은 즉시 구매창으로 연결되어 더욱 쉽게 구매가 가능하도록 활용하여 소비자들과의 소통 및 경험까지 강화했다."라며 "컨텐츠 강화는 물론 ‘지엔코스타일’을 알리기 위해 온라인 홍보 범위를 대폭 확대하여 관련된 투자를 늘리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써스데이아일랜드’나 ‘코벳블랑’의 주 타겟대이자 트렌드나 디지털 환경에 민감한 MZ세대를 겨냥하여 특정 소비자들에게 맞춘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광고 외에도 새롭게 떠오르는 각종 플랫폼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이에 맞는 컨텐츠를 개발하여 ㈜지엔코가 전개하는 브랜드를 탄력적으로 홍보한다는 복안이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또한 브랜드 ‘VR 가상매장’으로 브랜드를 찾는 고객들에게 온라인의 장점을 살리면서 오프라인 매장의 특성을 가미하는 컨텐츠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VR매장은 온라인에 실제 매장에 방문한 듯한 느낌을 구현하여,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매장에서 직접 옷을 구매하는 경험을 유사하게 전달한다. ‘코벳블랑’은 VR매장을 통해 브랜드 뮤즈인 ‘윤승아’의 다양한 영상 및 스타일 컨텐츠는 물론 에타페 향수 섹션까지 다양하게 구성한 컨텐츠를 제공하며,이를 위해 VR 전문업체를 통한 제작을 진행하여 4월 중,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더불어, 남성복 ‘티아이포맨’도 모바일 및 온라인 구매가 많은 남성 소비패턴을 반영하여 VR매장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온라인 홍보 담당자는 “지엔코는 ‘써스데이아일랜드’와 ’코벳블랑’ 이라는 여성복 브랜드와 더불어 남성복 브랜드 ‘티아이포맨’으로 오랫동안 패션업계를 리드해 왔다. 이미 브랜드 특유의 유니크함에서 느껴지는 감성은 오랜 기간 인정받고 있고, 이를 온라인 마케팅의 주요채널들에서 부각하는, 브랜디드 컨텐츠가 충분히 반응을 불러 올 수 있을 것이며 우수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 담당자는 그러면서 "현재 브랜드의 각 뮤즈들이 선보이는 컨텐츠도 이러한 온라인 방향성에 최적화되어 진행된다. ‘써스데이아일랜드’의 뮤즈 공효진 이 선보이는 5가지 TPO스타일링을 선보이는 “스타일 토크” 컨텐츠 영상을, ‘티아이포맨’의 모델 안보현이 추천하는 스타일링 팁, 마지막으로 “코벳블랑”의 뮤즈 윤승아가 선보이는 브랜드 시그니처 제품인 “데님”과 “원피스”에 대한 스타일링 컨텐츠 등 브랜드의 제품들을 단순하게 선보이는 것이 아닌 셀럽들의 이야기와 팁을 전달하면서 커머스로 연결될 수 있는 다양한 영상들을 온라인몰과 연계하여 공격적으로 노출하고 있다."라며 "더불어 4월 출시되는 향수브랜드 ‘에타페’의 2021년 신규라인도 온라인 플랫폼에서 취향을 테스트해보는 체험 컨텐츠를 제공하여 볼거리를 풍성하게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지엔코는 이러한 V-커머스 컨텐츠 제작, VR 가상매장 오픈, 플랫폼 사업이 반영된 직영몰 리뉴얼 준비 및 온/오프라인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한 다양한 시도를 통하여 오프라인 중심의 사업영역을 디지털화하여 온, 오프라인의 병합 및 확장, 보다 진화된 옴니채널을 선보일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