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키즈 패션 플랫폼 차일디(대표 강준기)가 오픈 1주년을 맞아 오는 4월 7일까지 ‘차일디의 첫 번째 돌잔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해당 업체는 자사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77% 특가 세일과 ‘돌잡이 룰렛’, ‘TMIG 래플’, ‘영상 퀴즈’, ‘응원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선보인다. 

관계자는 “우선 매일 오전 10시에는 1주년 기념 ‘하루특가’와 ‘3일 특가’가 열린다. 아웃도어 프로덕츠 키즈와 휠라, 푸마, 챔피온, 아디다스 등 입점된 모든 브랜드가 참여하며, 봄맞이 키즈 셋업과 티셔츠, 원피스, 신발, 모자 외에 엄마아빠를 위한 패션 아이템도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고 전했다. 

돌잡이 룰렛은 할인쿠폰이나 적립금, 모바일 쿠폰 중 당첨되는 랜덤 이벤트로, 회원이라면 누구나 매일 1회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주년 맞이 특별한 래플 응모전 ‘TMIG(Thanks Mom, It’s special Gift)’도 개최된다. 당첨자는 24K 골드바와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각각 9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받는다.

또한, 영상 퀴즈와 응원 댓글 이벤트도 열린다. 짤막한 영상을 시청하고 퀴즈를 맞추면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아디다스 키즈 운동화를 증정하며, 응원 댓글을 남기면 10명을 선정해 10만원씩 총 100만원의 쇼핑지원금을 마일리지로 지급한다.

한편, 차일디는 작년 3월 키즈 패션 플랫폼 서비스 출시 후 1년만인 2021년 3월 기준으로 44개 브랜드 입점 및 누적 거래액 15억, 누적 회원수 21만명을 달성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