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로지스(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세이프박스’ 선보여.."지입차-화물차 운전자에 도움"
문로지스(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세이프박스’ 선보여.."지입차-화물차 운전자에 도움"
  • 보도본부 | 심재민 기자
  • 승인 2021.03.24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물류 운송 및 지입 문화를 선도하는 문로지스(주)가 마켓로사와 함께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화물차 운전자의 안전에 꼭 필요한 ‘세이프박스’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했다.

문로지스(주)와 마켓로사가 마련한 ‘세이프박스’는 화물차 등 지입차 운전자들의 안전과 편의에 필요한 물품이 알뜰한 가격에 구성되었다.

[사진 /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화면 캡처]

▲ 포근한 수면에 도움이 되는 ‘침낭’ ‘베개’ ‘안대’ ‘귀마개’ ▲ 물류 업무 시 안전을 위해 꼭 필요한 ‘안전모’ ▲ 야간 안전에 도움을 주는 ‘형광 안전조끼’ ▲ 코로나 19 방역을 위한 ‘로아마스크’ 등이 문로지스(주) 세이프박스 구성품이다.

문로지스(주) 세이프박스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선보인 마켓로사 관계자는 “직접 발로 뛰며 현장을 제대로 이해하고 있는 문로지스(주) 편진호 대표가 직접 하나하나 성심성의껏 구성해 탄생한 것이 바로 ‘세이프박스’이다”라며 “지난 3월18일 첫 라이브커머스에서 지입차 및 화물차 운전자들의 참신하다는 소통 글이 상당히 올라왔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문로지스(주)와 다양한 구성품의 이벤트 박스를 구성해 꾸준히 화물차 운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겠다.”라며 “구성품 및 지입일에 관한 궁금증이 있다면 문로지스(주)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라고 덧붙였다.

[사진 / 네이버 쇼핑라이브 메인화면 캡처]

문로지스(주) 편진호 대표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화물차 운전자들에게 필요한 ‘세이프박스’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라며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을 통해 지입차 운전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꾸준히 연구해 향후 ‘스위트박스’ ‘엔조이박스’ ‘브레이크박스’ 등 다양한 구성의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문로지스 주식회사는 1톤~25톤 전차종(직영차 보유)의 영업용 넘버를 소유하고 배차부터 운송업무까지 ONE-STOP으로 ‘운수회사’와 ‘물류회사’ 두 가지를 함께 하는 지입운수 전문회사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