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톡! 톡! 보니하니’가 18년만에 종영한다.

EBS 대표 어린이 프로그램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이하 보니하니)는 26일 오후 6시 4313회 생방송을 마지막으로 대장정의 막을 내리게 됐다.

사진 출처 - [EBS 홈페이지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EBS는 "'보니하니'가 26일 오후 6시 4천313회 생방송을 마지막으로 종영한다"며 "25일과 26일 양일간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25일 목요일에는 ‘보니하니’ 출연진들이 총출동한다. 이날 생방송은 보니하니의 각 요일별 코너 구성을 하나로 묶어 영화 ’어벤져스‘와 같이 보니하니 세계관이 대통합된 ’비밀의 방’에서 진행된다. 또한 시청자들이 ‘보니하니’에게 보낸 1천 여 통의 편지들을 모아 보니하니가 직접 읽어주는 ‘보니하니 행운의 편지’도 방송된다.

마지막 방송인 26일은 '잊지마 보니하니'라는 이름 아래 특급 게스트들이 등장해 '돌려 돌려 돌림판'을 돌린다. 또 보니 이원준과 하니 김채연의 합동 무대도 준비돼있다.

2003년 9월 첫 방송을 시작한 '보니하니'는 18년간 어린이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나, EBS는 지난 10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대로 인한 학습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방송하고자 개편 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종영 소식을 알렸다.

한편, '보니하니'의 후속 프로그램 '생방송 방과 후 듄듄'은 오는 29일 첫 방송을 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