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로봇 한국 공식 수입/유통원 ㈜렙테크는 아이로봇 룸바를 22일 정식으로 한국 온/오프라인에 동시 런칭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직구로 제품을 구입하였을 때 가장 치명적인 점은 A/S가 불가하다는 점이다. 여러 사설업체를 통해 수리는 할 수 있으나 보증기간이 없어 비용이 비싸며, 정품 액세서리/소모품을 사용할 수 없어 제품의 정상적인 성능을 보증하기 힘들다."라며 "또한 해외 직구 특성상 오랜 배송 기간과 배송 도중 파손 발생은 긴 시간 배송만 기다린 소비자에게 큰 슬픔을 안겨주기도 한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그러면서 "3월 22일, 한국 정식 런칭을 통해 룸바를 한국에서 만날 수 있다."라며 "오늘 주문시 내일 배송으로 빠른 수령, 국내 택배사를 통한 안전 배송을 제공한다. 또 아이로봇 본사를 통해 정기적으로 제품 트레이닝을 받은 전문 A/S 엔지니어가 있어 제품이 고장 나도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런칭되는 룸바 i7+ 로봇청소기는 3단계 흡입력 시스템으로 머리카락은 물론, 반려동물의 털까지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라며 "특히 듀얼 브러쉬는 양 옆으로 작동하여 주변의 먼지들을 빠르게 치우고 머리카락이 끼이지 않는 재질로 별도의 브러쉬 관리 없이 사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룸바 i7+ 로봇청소기는 아이로봇의 물걸레 로봇청소기 브랜드인 브라바 m6와도 팀워킹이 가능하기 때문에 i7+ 로봇청소기가 진공 청소를 마무리하면 자동으로 m6 로봇청소기가 물걸레 청소를 시작한다."라며 "최적의 성능을 갖춘 두 개 제품을 동시에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아이로봇 한국 공식 수입원 ㈜렙테크의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기다리던 룸바를 런칭하게 진심으로 기쁘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