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의 건강 고민 해결을 연구하는 브랜드 랩트리션이 균형 잡힌 영양공급을 제공하는 건강영양제 '트리플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요즘같이 건강이 염려되는 시기에 남녀노소 할 것 없이 간편하게 하루 한 포로 면역을 챙길 수 있는 면역과 성장에 특화된 제품이라고 업계 측은 전했다. 

특히 어린아이들의 경우, 코로나로 인해 등교 수업도 걱정인데 미세먼지와 황사 소식까지 있어 아이들의 건강 케어에 대한 학부모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그런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산양유, 초유, 락토페린의 3중 기능성을 가진 '트리플 플러스' 제품이 출시됐다. 

관계자는 “트리플 플러스는 성장 발달과 면역력 향상을 위하여 설계된 영양제로 고영양 고단백 프리미엄 산양유, 면역물질과 성장물질이 풍부한 초유, 외부의 침입으로부터 지켜주는 생체방어물질 락토페린을 고함량으로 농축하여 담은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존 초유영양제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이 대부분 초유 한 가지 원료만 사용한데 비해 '트리플 플러스'는 초유 이외에도, 모유와 유사한 구조로 영양분이 풍부하며 소화 흡수력이 뛰어난 산양유까지 함께 담아 한층 더 영양분을 채웠다”고 설명했다. 

성장기 어린이, 분유 먹는 영유아, 면역력을 챙기고자 하는 성인 및 노년층까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7가지 첨가물 무첨가 제품이며, 자연방목 청정 원산지의 원료들만 사용한 HACCP인증 제품이다. 먹기 편한 분말 타입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부드러운 우유 맛으로 하루 1~2포 맛있게 챙겨 먹을 수 있다.

새로운 학기가 시작되면서 단체생활에 대한 스트레스와 여러 환경 이슈까지 겹친 가운데 부모 입장에서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이러한 영양제가 더욱 각광받을 것으로 업계에서는 보고 있다.

한편, 랩트리션은 현대인의 건강 고민 해결과 영양 설계를 연구하는 브랜드다. 고민 해결에 집중한 솔루션 라인과 영양을 더하는 플러스 라인에 맞춰 '트리플 플러스'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