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주요뉴스] 

국내 코로나19 현황, 신규 확진 382명...휴일 검사건수 감소 영향 반영

[사진/연합뉴스 제공]
[사진/연합뉴스 제공]

국내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382명 늘었다. 중앙방역대책본부는 15일 0시 기준으로 신규 확진자가 382명 늘어 누적 96,017명이라고 밝혔다. 전날보다 70여명 줄어든 것이지만 이는 휴일 검사건수 감소 영향이 반영된 것이어서 확산세가 진정되는 것으로 보기는 어렵다. 정부는 현행 '사회적 거리두기'(수도권 2단계, 비수도권 1.5단계)와 5인 이상 사적모임 금지 조처를 오는 28일까지 2주 더 연장했다.

아시아나항공, 올해 만료 앞둔 마일리지 유효기간 내년까지 연장

아시아나항공이 올해 만료를 앞둔 마일리지의 유효 기간을 내년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15일 "코로나19 상황이 계속돼 현재 항공편 운항이 제한적"이라며 "고객들의 마일리지 사용이 어려운 점을 고려해 지난해에 이어 유효기간을 1년간 추가 연장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올해 12월 31일까지 우수 회원 자격 유지 기간을 12개월 연장해 36개월로 확대한다.

MLB 탬파베이 최지만, 무릎 염증 증세로 훈련 중단...재검진 예정

[사진/AP=연합뉴스 제공]
[사진/AP=연합뉴스 제공]

미국프로야구 탬파베이 레이스의 최지만이 무릎 염증 증세로 훈련을 중단했다. 한국시간으로 15일 MLB닷컴에 따르면 케빈 캐시 탬파베이 감독은 자기공명영상(MRI) 진단에서 최지만이 오른쪽 무릎 염증 소견을 받았다고 전했다. 최지만은 7∼10일간 훈련을 중단하고 상태를 지켜본 뒤 재검진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