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피에스코스메틱(대표 선일규, 선형훈)의 프리미엄 미용 전문 브랜드 미엘프로페셔널(이하 미엘)이 신규 펌제 라인 ‘쥬얼리’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모발 결을 매끄럽고 보석처럼 빛나게 해 준다는 의미의 쥬얼리는 헤어 시술 이력이 없는 건강모부터 잦은 탈색, 염색, 펌 등으로 인해 손상된 초극손상모까지 모든 모발 상태에 맞게 사용해볼 수 있도록 적용 모발의 손상도별 ‘H’, ‘D’, ‘N’, ‘R’ 외에 다용도 멀티펌제 ‘Z’를 포함, 총 5종의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고 업계 측은 전했다.

미엘프로페셔널 쥬얼리 펌 시리즈

관계자는 “특히, 쥬얼리 라인 중 주요 제품인 H, D에는 미네랄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진 머드(씨실트)가 함유돼 펌 시술시 손상된 모발 구조의 수복에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흔히 알칼리성으로 처방된 헤어 시술용 제품과는 달리 중성, 산성으로 설계된 N, R은 심한 모발 손상으로 인해 더 이상의 펌 시술을 할 수 없었던 고객에게도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연출해볼 수 있는 펌제”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Z는 염산염이 결합되지 않은 시스테아민 프리베이스를 사용, 시술 후 모발 잔류염에 대한 우려를 줄였으며 별도 알칼리제 무첨가 제품으로서 모발 손상 및 시술취를 저감하는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한편, 미엘은 제품 출시와 더불어 비대면 트렌드에 부응해 쥬얼리 라인의 실사용 사례를 유튜브 ‘미엘티비’에 공유, 전문 미용인의 원활한 시술을 위한 정보 습득에 조력한다는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