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미에서 주최하는 중년모델 콘테스트 ‘나는 푸미 모델이다’ 참여 신청 기록을 나날이 경신하고 있는 가운데 마지막 회차를 진행중이다.

매달 한 명의 중년 모델을 탄생시키는 ‘나는 푸미 모델이다’는 중년들에게 더 나은 삶과 개인의 개성, 나를 찾는 과정을 통하여 다시 한 번 가슴이 뛰는 경험을 주고자 기획 되었다.

‘나는 푸미모델이다’는 5회에 이어 중년의 모델에 대한 열정과 폭발적인 반응으로 6회가 무사히 종료되었으며, 배경숙 님이 당선되었다.

6회 당선자 <진> 배경숙 님은 “ 마지막 회차에 제가 당선이되어 주변분들에게 자랑을 얼마나 했는지 몰라요. 중년모델을 꿈꾸면서 푸미에 첫 도전을 해보며 모델에 대한 열정을 또한번 알 수 있던 기회였어요. 푸미의 모델 콘테스트를 제가 마무리할 수 있어서 영광입니다 ”라며 수상소감을 전했다.

<선> 김영숙 님은 “ 푸미에 사진을 올릴때마다 그때의 추억을 회상하게 해주어 콘테스트 기간동안 행복한 나날을 보낼 수 있도록 푸미에게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라며 당선소감을 전했다.

‘나는 푸미 모델이다.` <진> 당선자는 화보 촬영, 모델 포트폴리오 제작 등 중년모델로 활동할 기회가 주어진다. 지난 5회 당선자 차미연님은 푸미의 의류 화보촬영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6회 당선자 배경숙 님 또한 푸미와 함께 중년모델로서 왕성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김선호 푸미 마케팅 팀장은 “나는 푸미 모델이다 콘테스트는 6회에서 마무리가되지만 중년들의 뜨거운 참여로 얼마나 중년들에게 새로운 도전에 필요했는지 알 수 있던 기회였다”며 “중년을 위한 다양하고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기획하여 선보이겠다” 고 전했다

푸미가 주최한 ‘나는 푸미 모델이다' 5회 TOP 10 당선자 ▲<진>배경숙 ▲<선>김영숙 ▲이옥주 ▲고희정 ▲심효정 ▲김민 ▲강정희 ▲이미애 ▲한서현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