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최윤수 pro]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복숭아’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복숭아 등의 둥근 모양의 과일의 꿈
사랑의 결실을 뜻한다. 또한 과일이 잘 익은 상태라면 사랑 때문에 헤매는 일이 없고, 얼마 되지 않아 결실을 맺게 된다. 파인애플처럼 날카로운 과일, 자극이 강한 과일, 썩은 과일의 꿈은 실연을 암시한다.

2. 복숭아를 자르니 그 안에 옥이 나오는 꿈 
복숭아를 자르니 그 안에 옥이 나오는 꿈은 새로운 아이디어로 신상품을 개발하여 국내외 시장에 내놓아 소비자의 이목을 끌게됨을 의미한다. 연구, 발명, 발견, 발굴, 횡재, 재물, 돈, 행운 등이 있다.

3. 붉게 잘 익은 복숭아를 얻는 꿈
복숭아 꿈은 연인과 관계된 경우가 많다. 붉게 잘 익은 복숭아를 얻는 꿈은 이성교제가 자연스럽게 이루어지거나, 학생이라면 성적이 올라갈 수 있음을 암시한다. 

4. 복숭아와 감을 같이 먹는 꿈 
복숭아와 감을 같이 먹는 꿈을 꾸었다면 떨어져 있었거나 헤어졌던 사람들이 다시 만나게 된다.

5. 예쁜 복숭아 꽃다발을 안고 있는 꿈
예쁜 복숭아 꽃다발을 안고 있는 꿈은 길몽으로 사랑하는 애인을 만나 호젓한 곳에서 달콤한 단꿈을 꾼다. 행운이 올 수 있음을 암시한다. 

6. 복숭아 꽃이 만발하게 핀 꿈
복숭아 꽃이 만발하게 핀 꿈은 미혼 남녀라면 좋은 인연을 얻게 된다. 가정은 평화롭고 자손은 번영하게 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복숭아’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